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음주 방송 논란' 빅스 홍빈, 결국 활동 중단…"악성 비방은 강력 대응"

[스브스타] '음주 방송 논란' 빅스 홍빈, 결국 활동 중단…"악성 비방은 강력 대응"
음주 방송으로 물의를 빚은 그룹 빅스의 홍빈이 연예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홍빈 군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빅스와 관련된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으며,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홍빈은 지난 3월 개인 방송 1주년을 기념하며 음주 방송을 했고, 이 과정에서 동료 아이돌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됐습니다. 또, 자신의 음주 상태를 걱정하는 팬에게 손가락 욕설을 하는 모습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홍빈은 네티즌들의 거센 비판에 사과 방송을 했으나, "실수를 한 건 맞는 것 같다"면서도 "나는 그냥 원래 방송하던 대로 했는데 그게 문제가 됐네. 아이고 무서워. 세상 조심해야 돼"라고 비꼬듯 말해 또 한 번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후 홍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차 사과문을 올렸고 "변명의 여지 없이 어떤 이유에서라도 깊이 있게 생각하지 못하고 경솔하게 행동해 깊이 반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젤리피쉬도 "소속 아티스트 언행에 책임을 통감하고 반성한다"라며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알렸습니다.

결국 홍빈이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재정비 기간을 가지기로 한 가운데,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홍빈 트위치 방송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