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강희 "독신으로 살겠다" 母에게 선언?…'미우새'서 사연 공개

최강희 "독신으로 살겠다" 母에게 선언?…'미우새'서 사연 공개
배우 최강희가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반전 입담을 뽐낸다.

최강희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솔직함과 러블리함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 최강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나이를 아예 안 먹는 것 같다" 라며 격한 환영과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최강희는 매일 숙제처럼 하는 비장의 동안 미모 유지법을 공개해 母벤져스의 이목을 집중케 했다.

한편, 마냥 '예쁜 우리 딸'일 것만 같은 최강희에게도 남다른 미우새 시절이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녀가 어머니에게 "독신으로 살겠다!"고 깜짝 선언(?)을 했던 사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들은 최강희를 두고 "아들이 이런 사람하고 산다면 얼마나 좋아요"라며 격한 애정 공세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최강희는 오는 27일 첫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굿 캐스팅'에 캐스팅돼 '똘끼 충만한 센 언니' 국정원 요원으로 활약한다. 그는 새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도 '미우새'에서 털어놨다.

최강희의 달콤살벌한 매력 발산 현장은 오는 19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