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현장] 마스크·비닐장갑 무장…'한 표' 행사하는 후보자들

슬라이드 이미지 1

비닐장갑 착용한 이낙연 후보

슬라이드 이미지 2

마스크 고쳐주는 황교안 후보 부인

슬라이드 이미지 3

정치 1번지 서울 종로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후보와 부인 김숙희 씨(왼쪽)와 미래통합당 황교안 후보와 부인 최지영 씨가 15일 오전 서울 종로 교남동 제3 투표소와 혜화동 제3 투표소에서 각각 투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발열검사 받는 오세훈 후보

슬라이드 이미지 5

마스크 벗고 신분 확인하는 고민정 후보

슬라이드 이미지 6

서울 광진을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후보(왼쪽)와 미래통합당 오세훈 후보가 각각 투표하고 있다. 오 후보 옆은 부인 송현옥 세종대 교수.

슬라이드 이미지 7

투표 기다리는 차명진 후보

슬라이드 이미지 8

경기 부천병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차명진 후보가 15일 경기도 부천시 한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9

발열 검사받는 배현진 후보

슬라이드 이미지 10

송파을 미래통합당 배현진 후보가 서울 잠신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1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서울 종로구 구기동 하비에르 국제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부인 이윤영 씨와 투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2

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부인 김미경 서울대학교 교수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일인 15일 오전 서울 노원구 극동늘푸른아파트 경로당에 마련된 상계1동 제7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13

권순일 중앙선거관리위원장과 부인 안윤주 씨가 1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원명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투표하고 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이 15일 아침 일찍부터 투표하고 있습니다.

6시부터 투표가 시작되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기 위해 투표소를 찾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