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허지웅 "스트레스에 건강 갑자기 나빠져…마음 복잡" 고백→쏟아지는 응원

허지웅 "스트레스에 건강 갑자기 나빠져…마음 복잡" 고백→쏟아지는 응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건강 악화로 복잡한 마음을 전해 걱정을 사고 있다.

지난 13일 허지웅은 SNS를 통해 자신이 진행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출연한 신유진 변호사, 허남웅 평론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제가 봐도 표정이 안 좋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허지웅은 "최근 몇 주간 연이어서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 때문에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보니 건강이 갑자기 나빠졌습니다"라며 "다음 달 초 정기 추적 검사를 받는데 마음이 복잡하네요. 여러분 남은 사회적 격리 기간 동안 스트레스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걱정스러운 마음을 쏟아냈다. 네티즌들은 "작가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건강 꼭 챙기세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을 전했다.

앞서 허지웅은 지난 2018년 12월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아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했다. 이후 허지웅은 6번에 걸친 항암치료와 운동, 식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해진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했다.

큰 병을 치르고 방송에 돌아온 허지웅이 다시 "건강이 나빠졌다"라고 밝히자 걱정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허지웅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