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형한테 필요한 게 뭘까 하다가…" 김희철이 이상민 집들이 선물로 준 것

[스브스타] "형한테 필요한 게 뭘까 하다가…" 김희철이 이상민 집들이 선물로 준 것

한류경 에디터 기자

작성 2020.04.06 14:0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형한테 필요한 게 뭘까 하다가…가수 김희철이 이상민에게 집들이 선물로 돈 봉투와 편지를 건넸습니다.

어제(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상민이 지인들과 함께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집들이에는 김희철, 김종국, 탁재훈, 임원희, 박수홍이 함께했습니다.

특히 이날 김희철은 "집들이 선물을 (뭐 할까 하다가)…형이 워낙 다 있어서"라고 말하더니, 주머니에서 돈 봉투와 편지를 꺼내 이상민에게 건넸습니다.

그러면서 "'이 형한테 제일 필요한 게 뭘까'를 생각해봤다. 진짜 내가 은행 가서 뽑아온 거다. 보통 집들이 가면 늘 청소기를 사서 가는데, 형은 청소기도 많고 다 있더라"라고 말했습니다.
'형한테 필요한 게 뭘까 하다가…김희철의 깜짝 선물에 놀란 이상민은 "너 미친 거 아니야?"라며 "이거 진짜 주는 거야? 고맙다"라고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옆에 있던 김종국이 "난 형한테 저렇게 돈 주는 애는 처음 봤다"고 농담하자, 이상민은 "동생한테 돈 받는 형도 처음 보지 않냐"고 맞받아치며 웃었습니다.

이어 김종국은 "무슨 결혼식 부조금도 아니고"라며 말했고, 김희철은 "제가 형 결혼식에 못 갔거든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희철 진짜 센스 있다", "은근 저게 제일 고맙긴 해요", "멋있다", "희철 씨 은근 츤데레~ 진국일 듯하네요"라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