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1년 만에 또?"…이상민, '미우새'서만 벌써 세 번째 이사

"1년 만에 또?"…이상민, '미우새'서만 벌써 세 번째 이사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만 3번째 이사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의 이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미우새'에서만 벌써 3번째 이사를 하는 이상민의 모습에 母벤져스는 "또 이사 가?" "힘들겠네" 라며 안타까워했다.

잠시 후, 이상민에게 더 큰 난관(?)이 들이닥쳤다. 이사 준비에 한창인 이상민의 집에 김희철이 찾아와 속을 뒤집어 놓은 것. 김희철은 짐 싸는 걸 도와주기는커녕 어수선한 집 상태를 지적하기 시작했다. 더욱이 "형이 집주인이 아니었구나"라며 눈치 없는 '팩트 폭행'까지 날리는 김희철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깐족 시작이야" "아주 염장을 지르네요" 라며 웃음이 폭발했다.

한편, '궁셔리 셰프' 이상민은 이사 전, 냉장고 정리를 위한 특급 요리 꿀팁을 전수하겠다며 나섰다가 생각지도 못한 위기에 처했다. 급기야 이상민의 요리를 맛본 김희철은 '맛남의 광장'에 함께 출연 중인 백종원을 다급히 찾기까지 했다.

참다못한 이상민은 결국 김희철에게 "나가!"를 외쳤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의 이사와 '깐족 대마왕' 김희철의 모습이 담길 '미우새'는 29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