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나오미 캠벨, 코로나19에 완벽 무장 '방호복 패션'

나오미 캠벨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톱모델 나오미 캠벨의 공항 사진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1일 미국 CNN 등 외신들은 평소 청결을 중시하는 캠벨이 완전 무장의 방호복 차림으로 공항에 나타났고, 이를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에서 촬영된 것으로, 사진 속에는 캠벨이 초록색 마스크와 방호용 안경을 쓴 채 라텍스 장갑과 의료진들이 주로 착용하는 방호복까지 갖춘 모습이 눈에 띕니다.

나오미 캠벨

캠벨은 사진과 함께 "다른 차원의 안전제일 (Safety First NEXT LEVEL)"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사진을 본 전 세계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캠벨의 취지와 스타일에 호응한 누리꾼들은 "안전을 추구하면서도 패션을 만들었다"며 "나오미는 모든 것을 유행시킨다"고 칭찬했지만, 일각에선 "전 세계 4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치명적인 질병을 너무 가볍게 다루고 있다"는 비판도 있었습니다.

캠벨은 앞서 지난해 여름 비행기에 타기 전 좌석 주변 곳곳을 항균 티슈로 닦아내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며 비행기를 탈 때마다 자신이 행하는 '의식'이라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진=나오미 캠벨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