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하트시그널3' 갑질 논란 출연자가 천안나?...의혹 증폭

'하트시그널3' 갑질 논란 출연자가 천안나?...의혹 증폭
채널A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 전부터 출연자의 인성문제로 논란을 겪고 있다. 승무원 출신인 한 여성 출연자가 과거 대학시절 후배들에게 욕설을 하거나 폭행을 하는 등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것.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 중 전직 승무원인 A씨의 대학 후배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작성한 폭로 글이 게재됐다. 이 글에서 작성자는 "절대 과장이나 허위 없이 말하자면, A씨는 후배들에게 '제대로 인사를 안했다'는 이유로 막말과 고함을 치며 인격 모독을 했고, 이후 한 후배는 자퇴를 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에 따르면 A씨는 이 사건으로 후배들 앞에서 공개사과까지 했지만, 갑질은 더욱 심해졌다. 이 누리꾼은 "기숙사에서 마음에 안 드는 후배를 불러 무릎을 꿇게 하고 삿대질을 하는가 하면, 흥분하면 어깨를 밀치거나 욕도 했다."면서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한 후배에게도 걸레질을 시키기도 했고, 머리카락이 있으며 고함을 쳤다."고 주장했다.

이 글 작성자는 "14학번 동기들 외에 15, 16학번들도 다수가 피해자"라면서 "평소에 하트시그널을 즐겨봤으나 A가 나온다면 절대 못 볼 거 같다. 가해자가 티비에서 웃고 과거의 행동을 잊은 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걸 보면 자꾸 그때의 기억이 생각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자들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상황. 누리꾼들은 글 작성자가 언급한 A씨가 대학에서 항공학과를 전공했고, 2014학번이라는 것, 그리고 국내의 한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일한 단서 등을 토대로, 갑질 의혹의 주인공이 '하트시그널 3'의 출연자 천안나가 아니냐고 의심하고 있다.

천안나는 첫 방송을 앞두고 SNS 계정을 모두 삭제한 상황. 대학 후배들에 대한 가혹행위 한 사람이 천안나인지, 이 의혹이 사실인지에 대해서 천안나와 채널A 측은 아직 아무런 입장을 표명하지 않은 상황이다.
이미지
한편 '하트시그널'은 앞서 출연자들의 인성 논란을 일으켰다. 시즌1에 출연한 한 출연자가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아 파문을 일으켰고, 시즌2에 출연한 한 남성 출연자는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충격을 줬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