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다사2' 정수연 "연애 3개월 만에 결혼, 싱글맘 5년 차"

'우다사2' 정수연 "연애 3개월 만에 결혼, 싱글맘 5년 차"
'보이스퀸' 정수연이 싱글맘 라이프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에서는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퀸'의 1대 우승자인 정수연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함께 싱글맘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수연은 "연애 3~4개월 만에 하진이가 생겨서 준비 없이 결혼을 하게 됐다. 1년 남짓 결혼 생활을 하다가 큰 트러블 끝에 이혼하게 됐다"며 "출산 후 100일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별거를 시작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친정 어머니는 반대했지만 출산을 강행했다. 정수연은 "내가 이렇게 건강한데 설마 내가 굶어 죽겠어? 라는 생각으로 버텼다. 그 선택에 대한 후회는 없다"라고 말했다.

생활고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정수연은 "출산 후 한 달 만에 일을 하기 시작했다"면서 "낮에는 직장에서, 저녁에는 라이브 카페에서 일을 하며 돈 버는 기계처럼 살았다. 하진이에게 미안한 게 부모를 골라서 태어나지 못하게 한 것이다. 너무 사랑 받을 아이인데, 좋은 부모 밑에서 태어났다면 행복할 권리를 누렸을 텐데. 태어나서 4살 때까지 새 신발을 사준 적이 없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수연과 아들 하진의 행복한 일상이 공개됐다. 귀여운 얼굴은 물론 엄마를 담은 끼로도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