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 코로나19 사망자 3명 늘어 총 9명…모두 워싱턴주에서 나와

미 코로나19 사망자 3명 늘어 총 9명…모두 워싱턴주에서 나와
▲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미국 워싱턴주에서 환자 이송을 준비하는 의료진들

미국 워싱턴주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3명 더 나오면서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가 모두 9명으로 늘었습니다.

AP·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워싱턴주 보건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가 3명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는 모두 9명으로 늘었으며, 이들은 모두 워싱턴주에서 나왔습니다.

새로 추가된 사망자 중 2명은 사망 후 뒤늦게 코로나19 감염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스노호미시카운티에서 나온 환자 중 한 명은 한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지역 교민 매체인 '시애틀N'에 따르면 지난달 7∼23일 한국 대구를 다녀온 뒤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드러난 50대 여성 환자는 한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이 지역의 한인 교회가 이 여성과 접촉한 사람들을 확인하는 등 대응에 나섰습니다.

이 여성은 이 지역 우체국에서 다른 우체국으로 보낼 소포를 정리하는 업무를 담당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 내 코로나19 감염자는 사망자 9명을 포함해 지금까지 모두 122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