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예비신랑 김정균, "김국진이 결혼식 사회 약속"

'불청' 예비신랑 김정균, "김국진이 결혼식 사회 약속"
김정균이 솔로로서 마지막 여행을 보냈다.

3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김정균이 결혼 전 마지막으로 청춘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균은 함께 하는 청춘들에게 "밥이 잘 안되어도 너무 맛있다. 같이 먹으니까 너무 좋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아내와 함께할 미래를 상상하며 행복한 얼굴을 했다.

최성국은 김정균에게 "수지 누나랑 국진이 형한테 말했냐"라며 치와와 부부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는지 물었다.

이에 김정균은 "국진이한테 사회 봐달라고 하려고 했다"라며 "전에 만났을 때 넌지시 말하긴 했다. 나 결혼할 때 네가 사회를 봐달라. 그러니까 얼마든지 봐주겠다고 하더라"라며 사회를 김국진에게 부탁할 것이라 했다.

이때 최성국은 "곽진영한테도 말해야지. 첫 출연 때 제일 반가워하지 않았냐"라고 했다. 이에 김정균은 곽진영에게 전화를 걸었고, 최성국은 김정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김정균은 한정수에게 곽진영을 만나보겠냐며 즉흥적으로 주선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청춘들은 가마솥 팝콘 만들기에 도전했다. 반신반의하며 시작한 팝콘 만들기는 성공했고 뚜껑을 열자 위로 솟았다. 마치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연상케 하는 모습은 청춘들을 들뜨게 했다. 동심으로 돌아간 청춘들은 "너무 맛있다"라며 기뻐했다.

한편 방송 말미 공개된 영상에는 택배 상자를 든 새 친구의 등장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