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연예인이라던 박성광 예비신부, 알고보니 배우 출신 이솔이

SBS 뉴스

작성 2020.02.27 12: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비연예인이라던 박성광 예비신부, 알고보니 배우 출신 이솔이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27일 스포츠경향은 박성광과 결혼하는 7세 연하의 여성이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은 이솔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는 입장을 전하면서도 부인하지는 않았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됐던 6부작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인공 이수정 역을 맡은 배우다. 이 웹드라마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보통의 연애를 그려낸 이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이솔이는 신선한 얼굴과 공감 가는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러나 현재 이솔이는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지난 18일 박성광은 소속사를 통해 오는 5월 2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박성광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의 코너로 큰 사랑을 받았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이 전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지난해에는 동갑내기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이웃의 수정씨' 방송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