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변정수, 코로나19 확산에 손 소독제 판매글…"이게 저의 최선"

변정수, 코로나19 확산에 손 소독제 판매글…"이게 저의 최선"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모델 출신 배우 변정수가 손소독제 판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변정수는 23일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를 공유하면서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인가. 모두 조심하고 조금만 기다려보자."면서 "어젯밤에 다들 너무 불안해해서 재오픈한다."면서 손 소독제 판매 광고글을 게재했다.

실제로 변정수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한 브랜드의 손소독제(살균 스프레이)가 판매글이 한차례 게재됐고, 조만간 판매할 진행할 예정이라는 광고 내용이 올라있다. 5개씩 총 2세트를 구매하면 33% 할인이 된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미지
변정수는 "인친(SNS 친구)들에게 제대로 된 좋은 제품을 드리는 게 저의 최선"이라면서 "면역력을 키우자."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일부 누리꾼들은 변정수의 SNS에 "필요한 물품을 발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다행"이라는 댓글을 달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반면 일각에서는 코로나19 확산되고 있는 시급한 상황에서 변정수가 손소독제 판매에 나서는 게 부적절해 보인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많은 국민들이 걱정하고 있는 코로나19의 확산 사태를 마케팅의 수단으로 삼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는 주장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연예인들은 조용한 기부를 실천하며 고통을 나누고 있다.

배우 박서준은 지난 22일 박서준은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대구에 써달라며 1억원을 전달했고, 앞서 배우 이영애도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된 대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천만원을 쾌척했다. 배우 김고은 역시 저소득 가정 위해 써달라며 1억원 규모 마스크 기부하기도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