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뽀얀거탑] '코로나19' Q&A, 뽀얀거탑에서 답해드립니다!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뽀얀거탑 231 : '코로나19' Q&A, 뽀얀거탑에서 답해드립니다!

전 세계로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전히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습니다.

다행히 현재 국내에서는 나흘째 확진자가 없고, 기존 확진자 28명 중 7명이 격리 해제된 상태입니다. (14일 오전 기준)

아직 치료 중인 확진자들의 증상은 대체로 안정적이고, 폐렴으로 산소공급 치료를 받는 환자는 1명입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사망자가 1천 500명을 넘어섰고, 확진자는 6만 5천 명에 육박합니다.

우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은 방역과 검역에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

오늘 '뽀얀거탑'에서는 '코로나19'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에 관해 현재 밝혀진 사실들로 자세히 답변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BS 류이라 아나운서, 조동찬 의학전문기자(신경외과전문의), 남주현 기자가 함께합니다.

* '뽀얀거탑'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건강 상담해드립니다 : tower@sbs.co.kr

00:14:07 본격주제 시작!

(본 녹음은 2월 14일 오전 11시경 진행되었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 '네이버 오디오클립',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접속하기
- '네이버 오디오클립' 접속하기
- '애플 팟캐스트'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