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나띵 베러' 울려 퍼지겠다"…정엽, 7살 연하 여자친구와 3월 결혼

[스브스타] "'나띵 베러' 울려 퍼지겠다"…정엽, 7살 연하 여자친구와 3월 결혼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이자 맏형인 정엽(본명 안정엽)이 오는 3월 결혼합니다.

정엽의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오늘(10일) "정엽 씨가 교회에서 만난 7살 연하인 예비 신부와 다음 달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은 예배의 시간을 가지면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며 "본인이 많은 분께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것이 그 어떤 것보다도 '결혼'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 조용히 치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정엽은 전날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그동안 가수 활동을 해오면서 늘 변함없이 응원해주고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 팬카페에 먼저 결혼 소식을 알렸다"며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정엽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띵 베러(Nothing Better) 울려 퍼지겠네요!",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진=롱플레이뮤직 SNS)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