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얼굴 다 뜯어 고쳤다고? 쌍커풀만 세 번"…장영란, 성형의혹 해명

"얼굴 다 뜯어 고쳤다고? 쌍커풀만 세 번"…장영란, 성형의혹 해명
방송인 장영란이 성형 의혹에 대해 구체적으로 해명했다.

장영란은 5일 자신의 SNS에 "상쾌한 아침은 아니지요. 그놈의 코로나는 언제 잡힐런지. .사실 저도 시부모님 모시고 첫 해외여행 떨리고 걱정됐지만 막상 함께하니 #너무행복했어요 남편 아버님 어머님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그 행복감이 두 세배로 저에게 전달됐어요. 이렇게 잘난체 하는 얼굴로 얘기하고싶진 않았는데 내 속엔 예능인#못살아"라고 말했다.

이어 "풀빌라가 아니라 풀패키지 풀경비라고 얘기라고 얘기하려했는데 #제실수 혹시 오해 있으실까봐 말씀 드려용 괌 pic에 있었어용. 가끔 얼굴 다 뜯어 고쳤다는 댓글 있으신데요 저 #쌍꺼풀 #세번 그것도 15년은 넘었어요 그러니 오해 말아주세요 #코턱이마광대볼등등 #다제꺼랍니다"라고 태그를 달아 해명했다.
이미지
장영란은 "이렇게 혹시 오해 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오해도 풀고 제 속 얘기도 하고 좀 더 가까워지고 싶어서요 #괜찮으시죠 저도 예능인 이지만 더 말 이쁘게 하려고 노력할께요. 암튼 두 아이들 노는 소리 들으며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오늘하루도힘내시구 #많이웃는일있으시길요 아 마지막으로 #아내의맛#시청률9.9 나왔네요 너무 너무 고생하는 스텝분들 진짜 너무너무 고생많아요 #진짜주인공은스텝분들 이제 진짜 주저리주저리 고만하고 점심 준비해야겠어요"라고 덧붙였다.

장영란은 TV조선 '아내의 맛'와 '미스터 트롯'에 출연 중이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