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강남 "이상화X모태범X김연아, 셋이 자주 만나서 미래 이야기 나눠"

'동상이몽2' 강남 "이상화X모태범X김연아, 셋이 자주 만나서 미래 이야기 나눠"
강남이 빙상계 레전드 3인을 남다른 우정에 대해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모태범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이상화♥강남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이상화, 모태범, 연아킴까지 빙상계 삼두 마차 아니겠냐"라며 "셋이 요즘도 만나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남은 "셋이 가끔 만나서 밥도 먹고 놀러 가고 그런 거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셋이서 만나면 무슨 이야기를 하냐"라고 물었다. 강남은 "서로의 미래 이야기를 하는 거 같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아마 셋 다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을 거다. 저보다도 훨씬 어릴 때 은퇴를 하지 않았냐"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는 40에 은퇴를 했는데도 굉장히 황당했다. 이걸 그만 두면 난 도대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런 고민이 있었다"라고 당시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김숙은 "그래도 오빠는 건물이 있으니까 괜찮았을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