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선영, "모두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 보냈다"…'한밤' 떠나는 박선영 '꽃길 응원'

박선영, "모두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 보냈다"…'한밤' 떠나는 박선영 '꽃길 응원'
한밤이 박선영 아나운서의 앞날을 응원했다.

29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박선영 아나운서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박선영 아나운서가 오늘이 마지막이다"라고 언급했다. SBS 퇴사로 한밤을 떠나게 된 박선영.

박선영은 "본격 연예 한밤 해보겠냐고 제안을 주셨을 때 뉴스 보도만 해봐서 누가 되는 건 아닌가 걱정을 많이 했다. 항상 많이 배우는 큐레이터 분들과 파트너 김구라 씨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고생 많았다. 앞으로 이 방송 저 방송에서 또 만나고, 하고 싶은 거 열심히 하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그녀를 응원했다.

또한 방송 말미 제작진은 "3년간 함께 해주신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며 2016년 12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149일 동안 함께 웃고 울었던 박선영 아나운서의 활약상을 공개했다.

또한 늘 밝은 미소로 기쁨은 두배, 문제에는 소신 있는 따끔한 일침을, 슬픔에는 깊은 공감으로 시청자의 재미를 책임졌던 박선영 아나운서의 꽃길을 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