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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 코로나' 의심증상 신고 1339 문의↑…연결 지연

신종 코로나 확진 환자가 늘면서 의심 증상을 신고하는 질병관리본부 콜센터, 1339에 문의가 급증하고, 그에 따라 연결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 등에 따르면 세 번째 확진 환자의 이동 동선, 네 번째 환자 거주지역 등이 공개되면서 콜센터 문의가 급증해 연결까지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 관계자는 "인력을 긴급 증원하고 다른 콜센터와 연계해 민원을 분산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1339 연결이 지연될 경우 지역 보건소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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