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타 에리카, 불륜 상대 아내 인스타에 '좋아요'…의도는?

SBS 뉴스

작성 2020.01.24 22:02 수정 2020.01.24 22:0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카라타 에리카, 불륜 상대 아내 인스타에 좋아요…의도는?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불륜 스캔들 상대인 히가시데 마사히로 아내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며 비난에 휩싸였다.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2일 소속사를 통해 "두번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신용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 정말 죄송하다."며 불륜을 사실상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이미지그의 불륜 스캔들 상대로 지목된 사람은 일본의 남성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 그는 일본의 국민배우 와타나베 켄의 딸 안과 결혼해 2년 간 세 자녀를 낳으며 '모범적인 가장'의 이미지로 널리 알려졌던 인물이었기에 이번 스캔들에 대한 충격은 매우 컸다.

일본 현지 언론매체들에 따르면 카라타 에리카와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영화 '아사코'에 동반 출연하며 불륜을 이어갔고 이 사실을 안 배우 안과 히가시데 마사히로 부부는 별거 중이다. 일각에서는 카라타 에리카가 미성년 시절부터 불륜을 했다는 주장까지 나오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카라타 에리카가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부인 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유부남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을 한 것도 모자라서, 그의 아내인 안이 올린 SNS에 버젓이 '좋아요'를 누른 의도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누리꾼들은 "불륜이 발각된 이후에 '좋아요'를 눌렀기 때문에 더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