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눈물의 조기매운탕…매운탕 먹다가 단체 오열한 사연은?

'불청' 눈물의 조기매운탕…매운탕 먹다가 단체 오열한 사연은?
청춘들이 조기매운탕을 먹다가 폭풍 눈물을 흘렸다.

21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아침 식사로 조기매운탕을 먹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재영은 처음으로 청춘들을 위해 조기매운탕을 끓였다. 이재영은 미리 준비해 온 레시피대로 매운탕을 끓였다. 하지만 간 맞추기에 애를 먹었다. 이에 양수경과 최성국이 곁에서 열심히 도왔고 무사히 매운탕을 완성시켰다.

너무 맛있다는 청춘들의 극찬에 이재영도 뿌듯해했다. 그리고 이를 보던 양수경은 "재영이가 요리를 왜 시작했냐면 엄마가 늘 해주는 요리만 먹었다. 아까 채소를 써는데 손을 막 떨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양수경은 "엄마가 그런 걸 보시면서 재영이한테 나중에 엄마가 없을 때 너 혼자 있을 때 어떡하니, 너도 요리를 배워야지 하면서 요리를 가르쳐주셨다. 그래서 재영이가 요리를 하게 된 거다"라고 덧붙였다.

양수경의 이야기에 이재영은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이 모습을 보던 양수경도 "얘가 엄마한테 요리를 배우면서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되니까 여기서 우리한테도 해주고 싶었던 거다. 음식뿐만 아니라 엄마가 사랑을 다 주신 거다"라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이 뿐만이 아니었다. 여자 출연자들 모두가 눈물을 터뜨렸고 이를 보던 남자 출연자들은 어쩔 줄을 몰랐다.

조기매운탕에 집중하고 있던 안혜경은 한참을 울었다. 그러나 이내 다시 조기 매운탕을 열심히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