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저도 할 수 있어요?"…모금함 처음 본 7살 연우의 기특한 행동

[스브스타] "저도 할 수 있어요?"…모금함 처음 본 7살 연우의 기특한 행동

한류경 에디터 기자

작성 2020.01.20 17:1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저도 할 수 있어요?"…모금함 처음 본 7살 연우의 기특한 행동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아들 연우 군이 순수하고 착한 마음씨로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어제(19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올해 7살이 된 연우 군의 생애 첫 심부름 도전에 이어 연우 군이 자발적으로 기부까지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저도 할 수 있어요?먼저 첫 번째 심부름 장소인 편의점에 들러 미션을 마친 연우 군은 두 번째로 빵집을 방문했습니다.

우유 식빵을 고른 뒤 계산하려던 연우 군은 계산대 옆에 놓여 있는 '사랑의 모금함'을 보고 직원에게 "근데 이건 뭐예요?"라고 물었고, 직원은 "이건 어려운 친구들 도와주는 모금함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직원을 설명을 들은 연우 군은 "저도 할 수 있어요?"라더니,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 모금함에 넣었습니다. 그러면서 연우 군은 편의점에서 사장님에게 선물 받은 군고구마도 함께 모금함에(?) 넣으며 순수한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도 할 수 있어요? '저도 할 수 있어요?VCR로 이를 지켜보던 엄마 장윤정은 아들의 기특한 모습에 감동하며 "애들이 어른을 가르친다. 애들은 어른의 스승이다"라며 뭉클해 했습니다.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들은 "아 고구마 넣은 거 감동이다. 눈물 난다", "그 와중에 모금함까지 챙기고, 연우 정말 스윗하고 기특하다", "예능 보며 이렇게 마음이 훈훈해 보기는 처음"이라며 감동적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가수 장윤정,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군과 딸 하영 양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