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존재 쿨하게 인정 "결혼식은 안 할 것"

SBS 뉴스

작성 2020.01.19 10:18 수정 2020.01.19 11:0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김구라, 여자친구 존재 쿨하게 인정 "결혼식은 안 할 것"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인생라면' 가게를 오픈해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이라는 새로운 부캐릭터로 연예인 동료들에게 라면을 대접했다.

가게 손님으로 장성규, 장도연, 조세호, 김구라, 박명수 등이 찾아 온 가운데, 박명수는 김구라와 대화를 나누던 중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뭐, 혼자 살 순 없잖아"라며 쿨하게 여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했다.

부인하지 않는 김구라의 당당한 태도에 주변에서는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박명수는 "그건 좋아. 난 그거 진짜 박수 보내. 혼자 사는 것보다는 같이 사는 게 (좋지)"라며 호응했다.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고, 우리가 이제 또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까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이 나이에.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 되지 않나"라고 생각을 밝혔다.

유재석이 "좋은 소식이 생기면 찾아가겠다"고 하자, 김구라는 "아니 아니. 난 그런데 결혼식은 안 할 거야"라며 만약 하더라도 '극비'로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MBC 방송 캡처]

(SBS funE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