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이경, 방탄소년단 진과 인연 공개 "같은 연기학원 출신, 잘생겨 유명했다"

이이경, 방탄소년단 진과 인연 공개 "같은 연기학원 출신, 잘생겨 유명했다"
배우 이이경이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이경은 지난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진과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군대 제대하고 집 앞에 연기학원을 다녔다. 그때 18살 고등학생이던 석진이(진의 본명)도 같이 다녔다"라고 과거 인연을 소개했다. 이이경은 "그때도 석진이는 잘생겨서 유명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각자 대학에 진학하며 헤어졌다는 두 사람. 이이경은 "재작년 한 시상식에 시상하러 갔는데, 석진이가 '형'이라고 부르며 무대 뒤로 뛰어왔다"며 "아직도 그때를 기억해줘서 고마운 마음이었다. 그러기 쉽지 않다는 걸 아니까"라고 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 이후로 이이경은 "같이 따로 만나곤 한다"며 현재 진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은 선배 정준호의 무릎에 앉는 애교 만점 인사를 재연하는가 하면 네 작품 동시 출연 때문에 가발을 착용했던 사연, 이국주와의 열애설 해명 등 재치 넘치는 토크로 예능감을 뽐냈다.

[사진=MBC 방송 캡처]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