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차은우 급이다"…장현성 아들 준우, 여전히 훈훈한 외모에 외고 진학까지

"차은우 급이다"…장현성 아들 준우, 여전히 훈훈한 외모에 외고 진학까지
배우 장현성, 김승현과 셰프 최현석이 '자식 자랑'을 쏟아냈다.

오는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이 출연해 아빠들끼리 공감대를 형성하는 토크를 펼쳤다.

장현성은 과거 두 아들 준우, 준서 군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원년 멤버로 출연했는데, 방송 당시 훈훈한 외모의 두 아들들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장현성은 이를 인정하며 "아버님이라고 부르는 여학생들이 많았다. 방송국에 가면 걸그룹 하는 친구들도 아버님이라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장현성은 중학교 1학년,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아들들의 현재 근황을 소개했다. 특히 외고에 진학한 준우 군의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서는 "차은우 급이다"는 칭찬까지 터져 나왔다.

장현성이 '국민 아버님'이라면 셰프 최현석은 '국민 장인어른'이었다. 최현석의 두 딸 모두 173cm, 176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이기 때문. 그중 첫째 딸 최연수는 현직 모델이기도 하다. 이에 최현석은 자신을 '장인어른'이라 부르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남다른 경고를 던지며 딸 바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승현은 자신의 인생을 바꾼 딸 수빈 양의 남다른 효도 스케일을 자랑했다. 딸이 방송 출연을 결심한 덕분에 '살림하는 남자들 2'에도 출연할 수 있었다는 것. 이어 "현재는 미용학교에 다니며 장학금도 받고 있다"고 자랑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