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첸 곧 결혼하는 게 사실인가요?"…지난해 올라온 '성지글' 화제

[스브스타] "엑소 첸 곧 결혼하는 게 사실인가요?"…지난해 올라온 '성지글' 화제
그룹 엑소 멤버 첸의 깜짝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약 3주 전에 올라온 첸의 결혼 소식을 예측한 '성지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엑소 첸 곧 결혼하는 게 사실인가요?
지난해 12월 2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에는 "엑소 첸 곧 결혼하는 게 사실인가요?"라는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의 질문에 한 누리꾼은 "헛소리입니다! 어디서 그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들으셨나 모르겠네요"라고 남겼고, 또 다른 누리꾼은 "그러면 이렇게 조용할 리가 없죠"라고 답변했습니다.

하지만 첸의 결혼 소식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해당 글은 '성지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댓글로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좋은 기운받고 갑니다", "20년도에는 연애, 취업 원하는 바 다 이루어지게 해주세요"라고 남기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축복이 찾아왔어요
첸은 어제(13일)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자필 편지로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첸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도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며, 비공개로 진행되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진=네이버 지식인 캡처, 엑소 SNS, 연합뉴스/SM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