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내 드레스 뺏은 선배 여배우"...고은아, 무책임한 익명 폭로 논란

"내 드레스 뺏은 선배 여배우"...고은아, 무책임한 익명 폭로 논란
배우 고은아가 활동하며 만난 텃세 여배우들에 대해 폭로했다.

8일 가수 미르의 유튜브 채널 '미르방'(MIRBANG)에 출연한 친누나 고은아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텃세가 있나."라는 질문에 자신의 경험담이라며 몇몇 여배우들을 언급했다.

고은아는 "어렸을 때 출연한 작품에서 큰 역할을 맡았다. 한 여배우가 시샘을 해서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내가 그들을 욕했다는 말을 꾸며서 퍼뜨렸다."면서 "사람들이 나를 멀리하는 게 느껴져서 눈물이 터졌는데 그 때 한 여배우가 이간질을 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고은아는 "다른 분들에게 얘기를 하다가 울었고 다들 미안하다고 하셨다. 그런데 그 여배우에게는 아직까지 사과를 못 받았다. 다른 여배우분들은 다들 얌전하고 우아하고 그런데 저는 발랄하니까 분위기 메이커였다는 걸 시샘했던 것 같다."고 폭로했다.

고은아의 폭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그는 시상식 드레스와 관련한 텃세를 털어놓으면서 "과거 선배 여배우가 제가 픽스한 드레스를 뺏어간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당시 모 영화제에 앞서 한 선배와 드레스 피팅을 하러 갔다. 그런데 그 선배님이 제가 드레스 입은 걸 보더니 갑자기 뺏어갔다. 나중에 연예 프로그램에서 그 선배가 그 드레스를 입고 베스트드레서로 뽑혔더라. 정말 속상했다."고 털어놨다.

고은아의 폭로 이후 그가 언급한 여배우가 누군지에 대한 추측이 빗발쳤다. 고은아와 같은 작품에 출연한 몇몇 여배우들이 지목되며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은 "불합리한 부분을 폭로한다는 건 의미가 있는 일이지만, 무책임한 폭로로 선의의 피해자들이 생기고 있다."고 지적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