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이승기, "SBS 예능과 함께 나도 성장"…의미있는 수상 '눈길'

'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이승기, "SBS 예능과 함께 나도 성장"…의미있는 수상 '눈길'
작년 연예대상의 이승기가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SBS 연예대상'이 김성주, 박나래, 조정식의 진행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날 프로듀서상의 영광은 이승기에게 돌아갔다. 특히 프로듀서상은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프로듀서들이 주는 상으로 그 의미가 남달랐다.

SBS 프로듀서들에게 함께 일하고 싶은 예능인 1순위로 뽑힌 이승기는 "예능 뮤지엄을 돌아보며 저도 미약하게나마 많은 분들과 함께 SBS 예능에서 커왔다. SBS 예능의 일원으로서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고 프로그램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집사부일체는 전쟁터로 불리는 일요 예능에서 형제애로 잘 버텨왔다. 시청자들과 멤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며 "사부 섭외로 고생하는 제작진. 작년에 비해 섭외가 어렵다는데 내년에도 섭외를 잘해서 시청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리틀 포레스트' 제작진에게도 고마움을 전하며 "SBS 예능을 위해 힘쓰는 프로듀서들이 준 상이라서 더욱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