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세상에서 제일 멋진 산타"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기견에 가족 되어준 로꼬

[스브스타] "세상에서 제일 멋진 산타"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기견에 가족 되어준 로꼬

한류경 에디터 기자

작성 2019.12.27 15:2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세상에서 제일 멋진 산타"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기견에 가족 되어준 로꼬
래퍼 로꼬가 유기견을 입양했습니다.

최근 유기 동물 보호단체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 측은 SNS를 통해 로꼬가 유기견 '릴로'를 입양했다고 밝혔습니다.
생일에 새 가족 맞이한 로꼬…유기견 입양 소식 '훈훈'유엄빠 측은 "릴로와 가족들 모두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다. 첫째 반려견 라떼에 이어 둘째 릴로의 입양으로 탄탄하고 따뜻한 가족이 됐다"면서 "라떼는 좋겠다 외롭고 심심하지 않을 귀여운 동생 릴로가 생겨서! 동생 잘 챙겨 라떼야"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생일에 새 가족 맞이한 로꼬…유기견 입양 소식 '훈훈'로꼬가 유기견을 입양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로꼬는 지난해 12월에도 유엄빠를 통해 유기견을 입양했는데요, 당시 로꼬는 SNS에 "사람 없는 곳에서 홀로 외로이 방치돼 있었던 해피가 오늘부터 라떼라는 이름으로 우리 가족이 됐다. 이제 같이 행복하자"라며 입양 소식을 알렸습니다.

팬들은 "로꼬! 음악도 인성도 동물 사랑도 최고시다", "본인 생일에 더 베푸는 삶을 사는 멋진 사람", "세상에서 제일 멋진 산타 여기 있다!", "릴로야 너무 축하해. 앞으로 행복 길만 걷자"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생일에 새 가족 맞이한 로꼬…유기견 입양 소식 '훈훈'(사진=youumbba·hello_lattelillo·satgotloco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