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MC 몽, 시상식 참석 만류하자..."안티팬이세요?" 발끈

MC 몽, 시상식 참석 만류하자..."안티팬이세요?" 발끈
병역 기피 논란을 딛고 가요계에 컴백한 MC 몽이 시상식 참석을 만류하는 팬에게 발끈했다.

지난 25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을 준다고 오라는 데 갈까요. '내가 그리웠니' 때도 대리 수상을 했는데 용기 내 볼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일부 언론매체들은 MC 몽이 내년 1월 8일 열리는 '제9회 가온차트뮤직어워즈'에 시상자로 참석을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미지

이에 대해서 MC 몽은 "우선 공연은 안 한다고 말했고 고민 중"이라면서 "좋은 일이지만 두려운 것도 사실이라. 그리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한 네티즌은 "전 안 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그러자 MC몽이 "안티세요?"라고 추가 댓글을 달았다.

해당 누리꾼은 "오랜 팬으로서 글을 남긴 것"이라면서 "좋은 앨범 좋은 공연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또 한번 힘들어 고꾸라질까봐 안갔음 해서 그런건데 왜 그러시는지?"라고 받아쳤다.

MC몽과 팬의 온라인 설전을 본 누리꾼들은 "전형적인 '답정너'(답은 정해져 있으니 너는 말만 하면 돼) 상황이라 당황스럽다."며 관심을 보였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