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서효림♥정명호 결혼식 현장 사진 '눈길'…시어머니 김수미도 '활짝'

서효림♥정명호 결혼식 현장 사진 '눈길'…시어머니 김수미도 '활짝'
배우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이자 나팔꽃 F&B 대표 정명호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는 오늘(2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현장이 담긴 사진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빛나고 아름다웠던 그녀, 12월의 신부가 된 서효림. 아름다운 가정을 이룬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축하합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마음 모아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발맞추며 나아갈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서효림은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하객들의 축하 속 행복한 미소를 짓는 서효림, 정명호 부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서효림♥정명호 결혼식 현장 사진 '눈길'…시어머니 김수미도 '활짝'
동료 배우 이유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미 선생님. (정명호, 서효림) 사랑스러운 신랑 신부님"이라는 글과 함께 서효림의 시어머니이자 선배 배우 김수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김수미의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끕니다.

서효림과 정명호는 어제(2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진=마지끄·이유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