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유산 아픔 고백한 뒤 쏟아진 시청자 응원…이윤지 "목이 멘다"

신지수 에디터

작성 2019.12.12 18:1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유산 아픔 고백 이후 쏟아진 응원…이윤지 '목이 멘다최근 방송에서 유산의 아픔을 고백한 배우 이윤지가 넘치는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윤지는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둘째 임신 사실을 밝히며 지난해 세 번의 유산을 겪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시청자들은 그의 SNS를 찾아 "항상 밝아 보여 그런 아픔이 있는지 몰랐다", "마음고생 많았겠다", "둘째 순산 기원합니다" 등 응원을 이어갔습니다.유산 아픔 고백 이후 쏟아진 응원…이윤지 '목이 멘다이런 가운데, 지난 11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아이를 재운 이 시각. 일부러 찾아와 남겨주신 모든 글을 읽으며 목이 메긴 처음"이라며 시청자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저에게 어려운 시간이었지만, 나보다 더 먼저 겪었을 여린 엄마들의 마음이 생각나고, 지금도 나보다 더 힘들게 겪고 있을 또 다른 엄마들의 마음이 생각나 조심스러웠던 방송에서의 고백이었다"며 "응원 감사히 받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윤지는 "그리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을 돌려드린다"며" "저의 두서없이 뜨거운 마음이 이 밤, 그대들에게 조금이나마 따스함 되기를. 그리고 다시 내일 힘을 내어 보기를!"이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지난 2014년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한 이윤지는 슬하에 딸 라니 양을 두고 있으며 둘째 '라돌이'(태명)를 임신 중입니다.

(사진=이윤지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