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충무로 감초' 박철민, 김원해와 한솥밥…더블에스지컴퍼니와 계약

'충무로 감초' 박철민, 김원해와 한솥밥…더블에스지컴퍼니와 계약
'충무로의 감초배우'로 유명한 박철민이 더블에스지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더블에스지컴퍼니측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친근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철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988년 극단에 입단해 연기를 시작한 박철민은 '불멸의 이순신', '뉴하트', '베토벤 바이러스'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친근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10월 인기리에 종영한 MBN 드라마 '우아한 가'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도 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시라노 연애조작단', '타워', '인천상륙작전', '아이 캔 스피크' 등 수많은 영화에 출연해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2011년엔 애니메이션 '마당을 나온 암탉'에서 야생수달 '달수'역을 맡아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펼쳐 관객에게 연예인 더빙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주기도 했다.

더블에스지컴퍼니는 지난 6일 배우 김원해 영입 소식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연극계 선후배인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우애를 다지게 됐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