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속았지?"…한 농부가 반려견에 '검은색 줄무늬' 그려 넣은 이유

[Pick] "속았지?"…한 농부가 반려견에 '검은색 줄무늬' 그려 넣은 이유
한 농장 주인이 농작물 망치는 원숭이를 쫓아내려고 독특한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들은 인도 남서부 카르나타카주에서 커피 농사를 짓는 스리칸스 고우다 씨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고우다 씨는 최근 농작물을 망치는 원숭이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호랑이 인형을 사서 농지에 둬봤지만 크게 소용은 없었습니다. 
한 농부가 반려견에 '검은색 줄무늬' 그려 넣은 이유
이에 고우다 씨는 인형이 아니라 살아있는 호랑이를 등장시키기로 했습니다. 바로 반려견 불불에게 검은색 줄무늬를 만들어 원숭이를 속이는 겁니다. 

놀랍게도 이 방법은 즉각 효과를 보였습니다. 원숭이들은 호랑이처럼 변신한 불불을 보고 부리나케 달아났고, 이후 고우다 씨의 농작지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한 농부가 반려견에 '검은색 줄무늬' 그려 넣은 이유
고우다 씨의 딸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염색약을 칠한 불불을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두 번씩 농지로 내보내고 있다"며 "효과를 봤다는 소문이 퍼지자 마을에 있는 다른 농부들도 다 아버지의 방법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ANI'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