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일본으로 출국하는 박보검, 팬들 시선 사로잡은 건?…"역시 개념 배우"

[스브스타] 일본으로 출국하는 박보검, 팬들 시선 사로잡은 건?…"역시 개념 배우"
배우 박보검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배지를 달고 일본으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입니다.

박보검은 오늘(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는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어제(3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습니다.
 
이날 비니와 짙은 코트를 착용하고 크로스 가방을 매치해 훈훈한 공항 패션을 선보인 박보검은 특히 코트 왼쪽 깃에 '위안부' 후원 배지를 달고 등장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일정 참석차 일본을 방문하게 된 박보검이 피해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배지를 달고 등장한 모습에 팬들은 "갓보검", "자랑스럽다", "멋지다", "역시 개념 배우"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검은 일본에서 열리는 '2019 MAMA' 출연 제의를 받고 한일 간의 분위기를 고려해 출연을 고사했으나, 정치적 갈등과 달리 문화 교류가 필요하다는 주최 측 의견을 받아들여 고민 끝에 출연 요청에 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한일 양국에서 든든한 팬덤을 얻은 박보검은 올해로 3년 연속 해당 시상식의 진행을 맡습니다.

(사진='BOGUMMYWill0616'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