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부터 ITZY까지…'SBS 가요대전', 20팀 최종 라인업 공개

SBS 뉴스

작성 2019.12.04 13:0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방탄소년단부터 ITZY까지…SBS 가요대전, 20팀 최종 라인업 공개
'2019 SBS 가요대전'의 최종 라인업에 그룹 방탄소년단, 트와이스부터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까지 20팀이 이름을 올렸다.

'2019 SBS 가요대전' 측은 4일 최종 라인업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발표된 1차 라인업을 통해서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총 7팀의 출연 확정 사실이 알려져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최종 라인업에는 1차 라인업의 7팀과 더불어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있지),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등 13팀이 이름을 올려 기대를 높인다.

이번 '2019 SBS 가요대전'은 'TOUCH'를 키워드로 내세운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가요계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 라인업 티저는 주요 포털 사이트 및 'SBS NOW'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며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