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장지연, 다정히 장홍제 결혼식 참석 '훈훈'

SBS 뉴스

작성 2019.11.29 16:2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김건모♥장지연, 다정히 장홍제 결혼식 참석 훈훈
개그맨 장홍제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하객으로 참석한 가수 김건모, 피아니스트 장지연 커플의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모은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9일 장홍제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전하며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장홍제는 신부 옆에서 함박웃음을 지으며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신부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혼식 축가로는 그룹 V.O.S 멤버 김경록과 파란 멤버 에이스(본명 최성욱), 개그맨 유튜버 삼대천왕 멤버 임준혁, 이준형 등이 나섰다.

특히 최근 결혼식 일정과 혼인신고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 가수 김건모가 아내인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함께 하객으로 참석해 다정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미지장홍제는 지난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웃찾사'에서 활약했다. 현재 공인중개사와 캐리TV '웃키즈' 파랑 캐릭터로 활동하고 있다. 김건모와의 인연으로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개그맨 유튜버 삼대천왕(임준혁·장홍제·이준형)으로 출연했다.

신부 문 모 씨는 장홍제보다 4살 연하의 필라테스 강사다. 장홍제와는 2년 반 전 개그맨 남호연의 소개로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코코미카, 로자스포사, 유튜브봉드, 웨딩디렉터봉드]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