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이병헌X하정우, "OO명 넘으면 먹방"…영화 '백두산' 관객 공약

'한밤' 이병헌X하정우, "OO명 넘으면 먹방"…영화 '백두산' 관객 공약
이병헌과 하정우가 최고의 케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영화 '백두산'의 두 주역 이병헌 하정우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하정우와 함께 작품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최고라고 생각했다. 드디어 만나는구나 싶었다"라고 했다. 이에 하정우는 "너무 좋았고 꿈만 같았어요"라고 했고, 이병헌은 "진심이 하나도 안 느껴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하정우는 "그게 제 단점이다. 사람들이 AI 같다고 하더라"라고 맞장구를 쳤다.

또한 EOD 대위를 맡은 하정우는 EOD의 뜻에 대해 "폭발물 해체반이다"라며 "영어로는 에코 오르가닉.."이라고 했고, 이병헌은 "죄송합니다. AI 가 망가졌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관객수에 대한 공약을 밝혔다. 하정우는 "500만이 넘으면 삭발, 1000만이 넘으면 앞니를 뽑는 게 어떠냐"라며 이병헌에게 추천했다.

이에 이병헌은 "관객 10만 명이 넘으면 한밤에서 먹방을 선보이겠다"라고 공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