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앞차 들이받고 역주행→추가 사고…20대 운전자 사망

앞차 들이받고 역주행→추가 사고…20대 운전자 사망

한소희 기자 han@sbs.co.kr

작성 2019.11.26 20:50 수정 2019.11.26 22:2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앵커>

20대가 몰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차를 들이받은 뒤 중앙선을 넘어 계속 내달렸습니다. 역주행하면서 차 2대와 더 부딪힌 뒤 멈췄는데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가 숨지고 5명이 다쳤습니다.

한소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차량 2대의 앞 범퍼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찌그러져 있습니다.

어제(25일) 오후 5시쯤, 경기 김포시 양촌읍을 향해 가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경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차량 운전자는 뒷수습을 위해 내리는 대신 중앙선을 넘어 150m를 역주행하다 추가 사고를 냈습니다.

[목격자 : 꽝 소리가 나서 차 사고인가 해서 나와봤어요. 그래서 나왔는데 불이 나고 있었고. 제가 가는 동안에도 계속 활활 타올랐고요.]

사고가 난 차량은 반대차선인 이 도로까지 넘어와 차량 2대를 받고서야 그대로 멈춰 섰는데 지금도 현장에는 이렇게 차량 파편이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사고를 낸 차량에 불이 나면서 차량 앞부분이 다 타버렸는데 차량 안에 있던 20대 운전자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습니다.

나머지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와 동승자 5명도 크고 작은 부상을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사고 차량 운전자가 숨지는 바람에 첫 사고 뒤 왜 역주행을 했는지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사고를 낸 운전자의 음주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확인하기 위해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했습니다.

(영상편집 : 박지인, VJ : 김종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