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캐슬, 애스턴 빌라에 완패…기성용은 6경기 연속 결장

뉴캐슬, 애스턴 빌라에 완패…기성용은 6경기 연속 결장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뉴캐슬이 기성용이 결장한 가운데 애스턴 빌라에 완패를 당했습니다.

뉴캐슬은 애스턴 빌라에 전반 두 차례 프리킥 위기에서 모두 골을 내주며 무너졌습니다.

애스턴 빌라는 전반 32분 하우리헌이 프리킥 찬스에서 동료와 살짝 볼을 주고받은 뒤 그림 같은 왼발 슛으로 뉴캐슬의 그물망을 먼저 흔들었습니다.

상승세를 탄 애스턴 빌라는 4분 뒤 하우리헌이 올린 프리킥을 엘 가지가 달려들며 쐐기골로 연결했습니다.

2대 0으로 진 뉴캐슬은 4승 3무 6패 승점 15로 14위로 처졌는데 15위 애스턴 빌라와는 승점 1점 차입니다.

최근 이적설이 나돌고 있는 뉴캐슬의 기성용은 선발 엔트리에서 빠져 6경기 연속 결장했습니다.

---

어제(25일) 미 LPGA 투어 시즌 최종전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김세영이 세계 랭킹 6위에 올랐습니다.

역대 여자 골프 대회 사상 최대 규모인 우승 상금 150만 달러, 우리 돈 약 17억 6천만 원을 받은 김세영은 세계 랭킹에서 지난주 11위보다 5계단이 오른 6위가 됐습니다.

고진영과 박성현이 변함없이 세계 1, 2위를 유지했고 올해 LPGA 투어 신인왕 이정은은 6위에서 9위로 순위가 내려갔습니다.

---

멕시코 프로축구에서 골키퍼가 킥 한방으로 득점하는 보기 드문 장면이 나왔습니다.

과달라하라 시바스의 로드리게즈 골키퍼는 상대팀 골키퍼가 막판 공격에 참여하기 위해 하프라인을 넘어온 것을 놓치지 않고 긴 슛을 차 올렸는데 상대 수비수까지 넘긴 공은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