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델 신재은, 깜짝 결혼 발표 "사회 이상준, 축가 뮤지, 신혼여행지 몰디브"

모델 신재은, 깜짝 결혼 발표 "사회 이상준, 축가 뮤지, 신혼여행지 몰디브"
모델 신재은(28)이 결혼했다.

신재은은 25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자신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고 "축. 재니 결혼"이라고 결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 지난 24일 서울 강남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어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됐다"며 "사회 봐주신 이상준 오빠, 축가 도와주신 뮤지 오빠, 가수 문명진 님,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 오빠. 다들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더불어 "12일 동안 여행 몰디브로 간다. 예쁜 사진 많이 찍어오겠다"고 신혼여행지는 몰디브임을 고백했다.

신재은은 지난해 남성 잡지 맥심 표지 모델로 등장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본업은 모델이 아닌 회사원"이라며 "SNS 시작 후 제안을 받은 것이 계기가 돼 모델 일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다수 비키니 수영복 화보, 뮤직비디오 출연,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방송 등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