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상근 측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박경에 강경대응하겠다"

전상근 측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박경에 강경대응하겠다"
가수 전상근 측이 박경이 사재기 의혹을 받는 가수 명단으로 언급한 것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5일 전상근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4일 모 가수가 제기한 저희 아티스트에 대한 사재기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실관계 확인없이 아티스트를 공개적으로 지칭하며 명예를 현저히 훼손한 것에 대하여 매우 유감을 표하며, 당사와 전상근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법률적 검토를 거쳐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는 전상근에 대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도 강력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덧붙였다.

전상근은 지난 9월 새 싱글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로여러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그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수의 꿈을 이룬 신인가수다.

앞서 블락비 박경은 지난 24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