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이상민, 생활고 털어놓은 슬리피에 "당분간 고기 무한리필" 응원

'미우새' 이상민, 생활고 털어놓은 슬리피에 "당분간 고기 무한리필" 응원
이상민이 슬리피를 위로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에게 생활고를 털어놓는 슬리피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모벤져스에 영상 속 슬리피를 소개했다. 신동엽은 "생활고 때문에 힘들어한다는 기사가 많이 났다. 물도 끊어지고, 전기도 끊어지고"라고 설명했다. 이에 모벤져스는 "안 됐다. 안쓰럽다"며 걱정했다.

이어진 영상 속 이상민과 슬리피는 밤 농장을 찾은 모습이었다. 이상민은 슬리피에 "요새 괜찮냐"고 물으며 "생각해봤는데 이게 좋을 것 같았다. 산에서 밤 주우면서 생산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슬리피는 "'잘 지내냐' 물으면 '아니요'라고 한다. 물 받아놓고 산다고 하기가..."라며 "한창 힘들 때 (수도세) 7~12개월 밀렸다"고 털어놨다.

안타까움을 드러내던 이상민은 슬리피에게 밤을 건넸다. 그러면서 이상민은 "하루에 몇 끼 먹냐"고 물었고, 슬리피는 "원래 한 끼 먹었는데 요즘 두 끼 먹는다. 쌀을 받았다"고 답했다. 또, 슬리피는 "형 덕분에 호텔에서 파인애플 받았을 때 (엄마가) 좋아했다"며 고마운 뜻을 전하기도 했다.

슬리피는 "30대 중반이 백 원도 없다. 돈 아끼려고 매니저도 없고, 스타일리스트도 없다"며 "몸이 너무 힘들다"고 토로했다. 이상민은 "형은 지금도 스타일리스트 없고, 메이크업도 형이 한다"며 공감했다.

이상민은 슬리피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위로했다. 고기를 굽던 이상민은 "따로 부업은 안 하냐"고 물었고, 슬리피는 개인 영상채널을 소개하며 "한 달에 3~5만 원 번다"고 덧붙였다.

또, 이상민은 "너는 못 느끼겠지만 움츠러들었다"고 말했다. 슬리피는 "요즘 좀 소심해졌다. 무언가 말이나 행동을 할 때 이걸 해도 되나, 생각이 든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상민은 슬리피에 "고기 먹고 싶을 때는 형한테, 당분간은 무한 리필이다"라며 용기를 북돋아줬다.

한편 김희철은 과거 아르바이트했던 고깃집을 찾았다. 김희철은 당시를 회상하며 "아르바이트할 때 고기가 너무 먹고 싶었다. 손님들이 남기면 몰래 구워 먹었다"고 말했다. 지켜보던 김희철 어머니는 "나가서 산다기에 학비는 대 줄 테니 생활비는 벌라고 했다"며 김희철을 대견스러워했다.

(SBS funE 김지수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