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배달할 힘 난다"…'20kg' 절임 배추 배달한 기사가 받은 선물

'20kg' 절임 배추 배달하고 택배기사가 받은 선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한 택배기사가 수령인과 있었던 훈훈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자신을 10년 차 택배기사라고 소개한 A 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근 배송 업무를 하다가 겪은 일을 소개했습니다. A 씨는 "지금 가을이라서 절인 배추, 감자, 쌀, 김치 등 배송이 늘었다"며 "오늘도 20kg짜리 절임 배추를 배달하기 위해 빌라 4층까지 올라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날 A 씨는 문 앞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문고리에 빵과 비타민 음료가 담긴 봉투가 걸려있었다는 겁니다. 봉투에는 "무거운 배추 갖다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져가서 드시고 피로 푸세요"라고 적힌 쪽지도 붙어있었습니다. 
'20kg' 절임 배추 배달하고 택배기사가 받은 선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고객의 배려에 감동한 A 씨는 "정말 고마운 마음에 초인종을 눌러 물건을 드리고 인사드리고 왔다"며 "때로는 힘들고 짜증 나기도 하지만, 이런 분들이 있기에 열심히 배달할 힘이 난다"고 후일담을 전했습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직은 정이 넘치는 세상",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 "저도 무거운 배송시킬 때 죄송했는데 이렇게 해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