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쟤 왜 저렇게 웃기냐"…이효리 SNS에 올라온 '저세상 텐션'으로 핑클 춤추는 윤아

[스브스타] "쟤 왜 저렇게 웃기냐"…이효리 SNS에 올라온 '저세상 텐션'으로 핑클 춤추는 윤아
핑클 이효리가 SNS에 올린 소녀시대 윤아의 춤 영상이 화제입니다.

이효리는 어제(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아의 필유어럽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올렸습니다.
 
 
 
 
 
 
 
 
 
 
 
 
 
 

윤아의 필유어럽 ㅋㅋㅋ

Leehyolee(@hyoleehyolee)님의 공유 게시물님,


공개된 영상에는 윤아가 핑클 노래 'Feel your love'에 맞춰 능청스럽게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껏 달아오른 흥을 표출하며 '저세상 텐션'으로 춤추는 윤아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냅니다.

카메라로 이를 촬영하던 이효리는 "쟤 왜 저렇게 웃기냐"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입니다.
'쟤 왜 저렇게 웃기냐
영상을 접한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언니 저는 NOW 잘해요"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효리는 "수영이 한번 초빙해야겠는걸^^"이라고 유쾌하게 답했습니다.

또 핑클 멤버 성유리, 옥주현, 이진 역시 "필 유어 러브가 이렇게 섹시한 춤이었어?", "윤아 이 언니에게 텐션이 뭔지 좀 더 배워야겠다", "이쁘다 이뻐"라며 윤아를 칭찬했습니다.
'쟤 왜 저렇게 웃기냐
팬들은 "바람직한 조합", "윤아느님 은근 개그캐", "효리 언니 찐웃음", "여기까지 술 냄새나는 건 뭐죠", "술톤 윤아 언니", "텐션 업업업"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이효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