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소희 합류' 네이처, 12일 미니 2집 컴백…신곡 '웁시' 티저 눈길

'김소희 합류' 네이처, 12일 미니 2집 컴백…신곡 '웁시' 티저 눈길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의 합류를 알린 그룹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신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11일 "네이처는 지난 9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및 유튜브 계정에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 타이틀곡 '웁시(OOPSI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파티를 즐기고 있다.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앤티크 패션은 숲 속의 정령을 연상케 한다.

블랙&레드 조화가 어우러진 공간에서는 동적인 카메라 연출과 네이처의 시니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인다. 선명한 색상을 배경으로 둔 방 곳곳의 다양한 액자, 나비, 조명, 실링팬 등 오브제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네이처는 미니 2집 발매 소식에 앞서 새로운 프로젝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의 시작을 예고했다. 또 최근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김소희(활동명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 8인조로 재정비했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