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온통 다 백종원"…남다른 '모자이크'로 누리꾼 웃긴 백종원 유튜브

'온통 다 백종원
새로 공개된 백종원 유튜브 영상이 누리꾼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백종원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에는 '돼지고기 사러 마트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새로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의 소개 글에는 최근 아프리카 돼지 열병 확산으로 위축된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해보겠다는 영상의 취지가 설명돼 있었습니다.

영상에서 마트를 찾은 백종원은 "마트가 너무 재밌다. 행복해"라며 식자재를 꼼꼼하게 둘러봤습니다. 백종원은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과 거리낌 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특유의 붙임성을 자랑했습니다.
'온통 다 백종원
'온통 다 백종원
이 영상에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건 백종원 곁을 지나치는 시민들의 모습이었는데요, 얼굴 부분을 흐리게 처리하는 보편적인 모자이크 방법 대신에 시민들의 얼굴이 모두 백종원의 얼굴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 재치 있는 모자이크 방법 덕분에(?) 백종원을 스쳐 지나가는 모든 사람이 백종원으로 변신했습니다. 특히 어린아이에게는 앳된 백종원의 얼굴이 삽입되는 세심함까지 더해져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온통 다 백종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종원 유니버스", "저마다 표정이 살아있는 것 같다", "유튜브 편집자 센스가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유튜브)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