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마존·IBM 직원이 알려주는 '글로벌 기업 취업 지름길'

아마존, IBM, 다국적 인력서비스 기업 아데코(ADECCO) 등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취업 캠프와 멘토링 콘서트'가 9일과 15일 경기도 용인시청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기업의 현직 직원들을 멘토로 초청해 글로벌 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과 대학생 등 청년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취업 캠프와 멘토링 콘서트는 글로벌 기업 현직 멘토들의 특강, 취업과 관련한 패널 토론, 그룹 멘토링, 모의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9일 오전 10시 취업 준비 청년 35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취업캠프에서는 아데코 관계자가 '글로벌 기업 인사팀에서 원하는 인재상'을 주제로 특강을 합니다.

또 글로벌 기업 현직 멘토들이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구직자가 궁금해하는 직종의 업무 등에 대해 조언할 예정입니다.

15일에는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200명의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멘토링 콘서트가 열릴 예정입니다.

아마존 관계자가 '진정한 글로벌 인재란?'을 주제로 강연하고, 현직 멘토들이 패널 토론을 통해 해외 취업과 관련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입니다.

두 행사에 참여하고픈 취업준비생과 대학생은 온라인( https://hoy.kr/6WzgE)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