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포구 유흥주점 화재…직원 1명 화상, 건물 30여 명 대피

<앵커>

어젯(1일)밤 서울 마포구의 한 유흥주점에서 불이 났습니다. 30대 직원 1명이 화상을 입었고, 건물에 있던 30여 명이 급히 대비했습니다.

유수환 기자입니다.

<기자>

건물 천장이 불에 타 검게 그을려 있고, 소방대원들은 지하에서 연기를 빼내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마포구 유흥주점 불..1명 부상·30여 명 대피
어젯밤 9시 10분쯤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의 상가 건물 지하 1층 유흥주점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50분 만에 꺼졌지만, 30대 유흥주점 직원이 2도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불이 번지진 않았지만 연기가 연통을 타고 올라가면서 건물 안에 있던 30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주점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하다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새벽 1시 반쯤엔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 어시장에 있는 한 점포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20분 만에 꺼졌고,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천막 부분에서 불길이 시작했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어제저녁 8시 반쯤엔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남이분기점 인근에서 버스 2대와 승용차 1대가 잇따라 부딪치는 사고가 났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사고 처리 과정에서 1시간가량 인근 도로가 정체를 빚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