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국립대 교수, 교내 女 화장실 불법 촬영…사진·영상만 '수천 개'

[Pick] 국립대 교수, 교내 女 화장실 불법 촬영…사진·영상만 '수천 개'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국립대 교수가 교내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여성의 몸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31일) 대전 유성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충남대학교 연구교수 A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최근 충남대 여자 화장실에서 몰래카메라를 찍는 사람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조사에 나선 경찰은 용의자로 지목된 A 씨의 컴퓨터에서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가 촬영된 사진과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A 씨의 영상과 사진이 수천 개에 달할 정도로 방대해 경찰이 피해자를 특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경찰은 범행이 수년 전부터 이뤄진 것으로 보고, A 씨의 휴대전화와 컴퓨터를 압수해 포렌식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인터넷에 유포했는지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대학 측은 A 씨에게 출근 정지 명령을 내리고 경찰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징계위원회를 열어 논의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